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천호동 술집] 쌍둥이네 포차 주말 술한잔
    리뷰/카페, 맛집, 술집 2021. 7. 12. 00:14
    반응형

    결혼하고 천호동에 살게 된지도 벌써 10개월이 되었는데,

    와이프랑 함께 근처에서 술먹을 일이 거의 없었다.

     

    코로나 시국이기도 해서 집에서 가끔 치킨시켜먹고 맥주한캔 하는 게 다였다. 

    최근에는 아기 계획으로 더욱 절주하고 있던 찰나,

    잠깐 쉬어가는 타임으로 근처 술집에서 막걸리 한잔하기로 했다.

     

    목표지역은 바로.

    <쌍둥이네 포차>

    가는 길에 있는 여기 포차는 사람들이 항상 북적여서 눈여겨 보던 곳이었다.

    편하게 마시고 쉬기 좋을 것 같은 곳!

    동네 맛집 술집 느낌이어서 언젠가 꼭 가봐야지 했던 곳이다.

     

    <가격표>

    가격도 꽤나 저렴하다.

    안주 두어개 시켜서 둘이서 한잔하기 딱 좋은 장소!

    옛날 학교 다닐때 생각난다. 

     

    여기 방문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동네 친구로 보였고

    20~30대 사람들도 드문드문 분위기를 느끼려고 방문하는 사람들이 있어 보였다.

     

    분위기 좋고~ 정겨운 느낌이었다.

    얼른 한잔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공간이었다.

    반응형

    <모듬전>

    첫번째 안주는 제일 상단에 있던 모듬전!

    깻잎전 2개, 두부전 3개, 생선전 3개, 빨간 소시지전 3개, 호박전 3개로 구성되 있었다.

    갓 튀겨서 줘서 그런지 너무 식감이 좋았고, 맛있었다.

    따땃한게 막걸리랑 넘 잘어울리는 듯!

    <막걸리 짠>

    첫 안주가 나왔는데 술을 안마실수가 없지.

    시원하게 한잔 했다.

     

    <칼국수>

    그리고 다음 타자는 칼국수.

    라면먹을지 칼국수 먹을지 고민하다가 칼국수를 택했다.

    이유는 다들 칼국수를 먹어서? ㅎㅎ

     

    공교롭게도 우리 차례에 면이 다 떨어져서 그런지 나오는게 좀 오래걸렸다.

    그래도 즐겁게 이야기하다보니 어느덧 칼국수 대령!

     

    누구나 상상하는 그 칼국수 맛이다.

    적당한 크기의 조개들이 들어가 있고, 감자는 한입에 먹기 좋게 잘게 썰려 있었다.

    적당한 가격에 괜찮은 가성비 메뉴였다.

    <김치전>

    다 먹고 나니 좀 아쉬워서 김치전도 시켰다.

    이번에도 갓 만든 김치전 맛은 일품이었다.

    잘게 찢어 먹으면서 막걸리 한잔씩 하니 어느덧 두병을 마셨다.

     

     

    이렇게 마시고 계산하니 22,000원!

    엄청 저렴했다.

    2021년에 있는 2006년 술집 느낌이랄까.

     

    여기 계시는 아주머니들도 친절하셔서 부담없이 먹고 좋았던 것 같다.

     

    다음에도 먹을 기회가 생기면 찾아가고 싶다.

    담번에도 전 위주로 시켜 먹을 테야 ㅋㅋ

    반응형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